[EXSENS] 섹스토이샵 노동자 족퐝메야의 엑상스 워밍고멧마사지젤 리뷰 > 체험단 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체험단 후기

체험단 후기

[EXSENS] 섹스토이샵 노동자 족퐝메야의 엑상스 워밍고멧마사지젤 리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레드커머스 작성일17-06-29 15:34 조회259회 댓글0건

본문

나는 섹스토이샵에서 일하고 있다. 라고 말하면 "섹스토이샵? 신의 직장? 멋져! 개멋져! 걸크러시~"

라는 반응이 오기도 하는데, 나름 고충이 있다. 제품을 정확하게 설명하려면 하나하나 다 써봐야 한다. 좋은 제품, 안좋은 제품, 쉣!인 제품 등 다 경험해봐야 하기 때문에 위험부담(?)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리고 때론 애인이나 고정파트너가 없을 시 반강제 셀프로 인해 피곤하기도 하다. 하지만 나의 이러한 경험치 덕분에 손님들은 하나하나 좋은 정보 알아간다며 웃음꽃이 활짝핀다. 각설하고,

당시 샵에서 일하던 초반, 러브젤을 한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어, 보다 좋은 러브젤을 손님들에게 추천하기 위해 러브젤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언젠가 기분 좋게 술을 마시고 격정적인 섹스를 하던 중 테스트를 위해 구입한 핫젤을 상대방의 페니스에 듬뿍 짜서 핸드잡을 쫙쫙쫙 해주었고 기분 좋다며 딱딱하게 발기된 그의 똘똘이를 보고있자니 먹어야겠다는 생각과 동시에 귀두를 입에 넣는 순간 우 _ 웩하면서 똘똘이를 입밖으로 토해냈다.
 
시간이 흘러 그때의 기억이 가물가물해 갈 즈음 다른 브랜드의 향 없는 러브젤을 또 상대방의 고추에 듬뿍 짜서 쫙쫙쫙 핸드잡을 해주다가 여느때처럼 내가 더 흥분해서 내 입 속으로 그의 페니스를 넣었다...... 우 _ 웩 그후로 러브젤 구매를 원하는 손님들에게
 
"젤은 애무용으로만 사용하시고, 오럴로는 사용하지마세요. 분위기 다 깨질 수 있어요"

라고 꼭 말해준다. 정말이지 핸드잡과 펠라치오와 삽입을 동시에 즐겨도 방해 받지 않는 젤은 없단 말인가. 고때.. 레드홀릭스 에디터의 엑상스 리뷰기와 체험단 신청란을 보게 되었다. 이것은 기회..... 신청!!!! 그리고 얼마후 드디어 엑상스 등장이요! 엑상스 브랜드 컨셉이 용기에 그대로 표현되어 있는 것 같다. #유기농 #칵테일맛
 
엑상스라는 러브젤을 알게 된 후 일단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젤이라고 해서 '어머 펠라치오를 해도 되겠구나!'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하지만 다른 수용성 젤과 비슷하게 '먹어도 무해한' 정도라 생각했는데 이거이거… (물론 고급스런 단맛은 아니오나)생각보다 맛있다. 일단 지금껏 써본 러브젤과는 촉감과 질감이 달랐다.

격정적인 섹스로 인해 당(?)이 떨어졌을 때 공복 시에 사용하면 좋을 듯 하다. 푸하하.. 웃음으로 넘기자
 
* 워밍고멧마사지젤 ? 핫바닐라 50ml
 
내가 가지고 있는 국산 러브젤은 튜브형 제품으로 양 조절이나 뚜껑을 제대로 안 닫으면 흐르거나 가방에 넣었을때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터질 위험이 있다. 그러나 엑상스 워밍고멧 마사지젤은 손으로 누르는 부분을 돌려 잠굼이 가능해 행여나 가방에서 뚜껑이 열리더라도 터지거나 세어나오는 일은 없겠다. 또 튜브형은 젤이 나오는 부분에 젤이 묻어서 깔끔하게 사용하기가 어려우나 엑상스는 푸시형 타입이라 쓰기도 편하고 위생적이다.
 
크기도 적당해서 파우치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다. 참! 패키지 라벨에 야광줄이 위아래로 그어져 있는데야밤에 불빛한점 없는 곳에서 급하게(?) 해야할때, 가방안에 있는 젤을 빨리 찾아야할때 편할 것 같다. 곧 그럴일이…
 
타사 러브젤과 흐르는 정도를 비교해 봤을때 엑상스 제품이 훨씬 묽고 흐르는 속도도 빠르다. 질감은 타사제품이 쫀쫀한 수분크림 같은 느낌이라면 엑상스 제품은 약간은 오일리한 세럼을 바르는 느낌이었다. 같은 수용성인데도 신기하게 끈적이지 않는다!
 
흘러내리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손에 덜어서 사용하기보다는 원하는 부위에 직접 짜서 쓰면 될듯하여.. 클리토리스에 쪽 짜서 손으로 살살 문질러주니 따뜻하고 매끈매끈하니 아이 흥분돼! 흥건히 젖은 질액과 섞이니 더 미끈미끈하고 참… 좋다. 게다가 그가 이곳저곳 함께 만져주니 홍콩으로 가겠다.
 
이번엔 그의 똘똘이에 쪽 짜서 핸드잡을 해보았다. 타사제품은 쩍쩍 소리가 나는데 엑상스 워밍고멧은 그런 쩍쩍 거리는 소리는 나지 않지만 오히려 침이랑 더 비슷한 느낌이 들었다. 오럴을 하기 위해 혀에 살짝 묻히니 달다.

아주 많이 달다. 그러다 어? 맛있는데? 오잉? 아이 달아.... 너무 달.... 아
 
그렇다. 빨면 빨수록 너무 달다. 공복에 섭취하면 밥 생각이 안 날 것 같다. 그래도 핸드잡을 하다가 오럴을 해도 달콤한 맛과 향 때문에 전혀 부담스럽지가 않다.

각각의 맛과 향이 주는 이미지에 맞게 패키지도 알록달록하게 되어있다. 예쁘다.
 
"향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이렇게 샘플 6종으로 원하는 맛을 경험한 뒤 본품을 사도 좋겠다"
 
기본적인 워밍고멧마사지젤(일명 워밍러브젤)은 민트모히토, 마가리타, 코코넛, 피나콜라다, 핫바닐라, 스트로베리 이렇게 6개의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실 사진상에도 1개가 안보이는 이유는 받자마자 너무 궁금한 나머지 젤 상큼해보이는 스트로베리 샘플젤을 써버렸기 때문이다…
 
확실히 기본 제품이 탄탄하다고 할까. 미끄러지는 오일리한 감촉과 따뜻해지는 워밍기능 때문에 리뷰 상품 중 워밍고멧마사지젤 본품이 가장 좋고 6가지 맛 중에는 스트로베리를 선호한다.

* 종합평가
GOOD ? 핫젤기능을 충실히 하며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심리적으로 부담감이 없다. 다양한 향이 있어서 본인취향에 맞게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다.
BAD ? 꼭 샘플러로 6가지 맛을 느껴본 뒤 원하는 맛으로 구매하도록!
 
* 제품별 평점
워밍고멧마사지젤 : 8.5점(선호하는 맛 - 스트로베리)
- 평가점수는 10점 만점이 기준이며 리뷰어의 주관적 견해입니다.

* 리뷰상품
- 제품명 : 워밍고멧마사지젤 50ml
- 제조사/원산지 : EXSANS/FRANCE
- 제품가격 :  28,000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
어제
5
최대
12,952
전체
581,075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