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사'를 파괴하는 남자들의 나쁜 생활 습관 5가지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뉴스

뉴스

'정사'를 파괴하는 남자들의 나쁜 생활 습관 5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웰니스바디 작성일17-06-07 10:30 조회422회 댓글0건

본문

남성들이 무심코 해온 생활 습관들 중에는 '정자'에 치명적인 것도 있어 많은 이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엘리트데일리는 지난 연구들을 토대로 남성의 정자를 파괴하는 생활 습관 5가지를 소개했다.
소개된 5가지의 습관들은 일반적으로 너무 흔하게 하는 행동들이기에 사람들에게 미치는 충격은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
지금부터라도 늦지않았따. 아래 열거된 '정자에게 나쁜 습관'들을 숙지함으로써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한 실천에 한 걸음 다가서보자.

1. 과도한 TV 시청
하버드 대학교 연구진은 일주일에 20시간 이상 TV를 시청하는 남성이 그보다 적게 시청한 남성보다 44%나 정자 수가 적은 것을 확인했다.
이들은 운동을 거의 하지 않으면서 지속적으로 앉아있는 행동이 정자를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2. 음주
연구 저넉 'BMJ Open'에 따르면, 18살에서 28살의 1200여명 덴마크 남성들은 알콜 섭취에 따른 정자수의 증감에 확연한 차이를 보였다.
이에 연구진은 일주일에 3잔 이하의 맥주를 마시는 것이 남성의 정자에 좋다고 밝혔다.

3. 달라붙는 팬티 착용
헐렁한 사각팬티를 입은 남성보다 '복서 브리프'같은 딱 달라붙는 팬티를 입은 남성들이 약 3분의 2정도 정자의 힘이 약해졌다.

 

▶ 더보기
출처: 인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
어제
5
최대
12,952
전체
581,075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